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뉴스/PC 플랫폼 뉴스

환생온라인 중국 배경 신작 웹기반 온라인 게임 소개합니다!




요즘 취업해서 자유를 잃은 1인 입니다...


날씨는 점점 쌀쌀해지고~밖에는 나가기싫고 

모바일게임은 지겹고 

시간떼우려 시작한 게임인데 은근중독되버린 

따끈따끈한 신작 웹게임 “환생온라인”소개해보려고해요



환생온라인은 중국영화 화피라는 영화를 각색한 게임인데요!

혹시 화피 영화보셨나요? 제가 생각하는  중국대표 미인배우 조미라는 배우가 나오는데

우리나라에선 황제의 딸로 유명하져ㅋㅋ (?)

볼떄마다 김희선씨랑 비슷하게 생겼다고 느꼈는데

조미가 게임캐릭터로 나온것같아요  



기본 캐릭터는 총 6개이며

직업별로 남성 3 , 여성 3 중 선택할수있어요

저는 고민없이 조미를 닮은 강철 같은 신체로 모든 진법을 파괴하고 요괴와 마귀를 없애는 

항마자를 선택했습니다!




그럼 게임을 시작해보겠습니다.

10월 10일에 정식 오픈한걸로 알고있는데 

이용자가 많은지 벌써 신섭이 추가되었네요 저는 신섭에서 키울꺼에요



웹게임의 장점은

별도로 설치나 다운받을 필요 없이

저처럼 컴퓨터라 조금 후지더라도

인터넷이 가능한 곳 에서는 로그인만 하면 즐길 수 있어요!!

 


첫 스킬을 수령합니다.

스킬은 습득 즉시 1레벨이 되며 스킬 레벨업을 통해 더 강력한 효과의 스킬을 가질수 있으며

레벨을 높이려면 충분한 레벨,영력,화폐 조건이 부합해야 가능합니다. 



게임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안내 창 입니다.

저는 읽어보다 성격이 급해 건너뛰기를 더 많이 했습니다 ㅋㅋ





레벨 달성시 

레벨에따라 펫자질 향상부적,정진신수,등운부적등 아이템 지급되고

레벨이 높아질수록 보상이 높아집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펫이 생깁니다.

더 이상 외롭지 않아요~

상점에서는 보라색 자질 전투원숭이 구매 가능하며

영혼펫 화면에서는 전투 원숭이, 여우, 당근토끼, 호랑이 등이 있으며

펫 승급시 승급단이 필요하고 남색과 보라색 영혼펫만 승급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키워볼래요!!!


 

18레벨이 되니 탈것이 생겼어요,

진화단을 이용하여 탈것을 더욱 화려하게 승급이 가능하며 총 12급까지 있습니다.

저는 탈것이 생기는 순간부터 무조건 타고 다니고 있어요

이동 속도도 빠르고 생명,마법,몬스터 사냥 경험치 등을 올려주거든요~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체험 vip 카드가 생겼어요!!

이제 원하는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된거지요 

퀘스트 창에 구름 모양을 클릭하면 즉시 전송됩니다~~

 


수련장에서 자동사냥 중입니다.

하루에 3번 수련장에 들어갈 수 있고 은화,경험치.아이템은 원질조각,현상금영패 등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32레벨 달성하면 주요가 열리는데요

세가지 종류의 요괴길,악마길,귀신길을 사용하여 고가의 세트 장비 및 희귀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이어요 

주요 할 때 마다 원보가 필요하기 때문에 아직 못해볼 것 같구 지금은 노가다를 해야합니다ㅠㅠ 



저는 오늘 게임 잠깐 시작해서 레벨 35까지 올렸는데요 

전체적으로 일일퀘스트, 이벤트 참여, 던전등 할것도 많고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제가 캐쉬를 쓴다면 아무래도 vip카드를 구매할 것 같네요

내일도 광렙해서 레벨부족인 퀘스트도 참여해보고 길드도 가입해야겠어요!!

이상으로 로맨틱 판타지 환생 온라인게임 체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