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블랑코 중거리슈팅 무려 무회전 중거리슛 골 터트리다...

블랑코 중거리슈팅 무려 무회전 중거리슛 골 터트리다...


아르헨티나의 전 국가대표 공격수인 블랑코 선수가 루한시크에서 열린 FC 조르야 루한시크와 우크라이나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 에서 터트린 중거리슈팅이 골로 연결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소식은 블랑코 선수가 터트린 중거리슈팅이 무려 중거리 무회전 슛이었다는 부분입니다.

아래 영상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랑코 무회전 중거리슈팅 영상


블랑코 중거리슈팅 주요 장면


블랑코 선수가 터트린 중거리슈팅이 대단했던 이유는 상대편 골키퍼가 전혀 예측하지 못한 방향에서

터트린 무회전 슈팅이 중거리 슛팅에서 골까지 연결되었다는 부분이며, 세트피스 상황도 아닌

일반적인 공격 상황에서 무회전으로 중거리슛팅을 때려 골로 연결하는 경우는

세계적으로 손에 꼽히는 몇몇 스타 플레이어들도 이루어내기 어려울 정도로 대단한 것입니다.


그런만큼이나 현재 블랑코 선수의 중거리슈팅은 스포츠 관련 뉴스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당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버튼을 클릭시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